티스토리 뷰

이하늘 신지 사건은 이러합니다.

지난 2008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방송인 신지가 이하늘과의 일화를 털어놨었죠.



선배인 DJ DOC에게 인사를 못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일로 인해 이하늘에게 무시당했고 다음날 무대에서 관객의 야유를 듣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신지는 대구에서 공연 하고 흠뻑 비를 맞은채 시간이 늦어 급히 다음 스케쥴인 인천으로 향했는데 

정신없이 홀을 지나간채 무대에 올라갔다고 합니다. 




신지가 급히 지나가던 홀에는 이하늘이 있었는데 너무 급한나머지 인사를 하지 못하고 지나갔답니다.

무대 끝난 후 이하늘 이 있던 것을 확인하고 뒤늦게 인사하고 죄송하다 사과를 드렸는데 무시했다고.. 






다음날 무대에서 또 관객에게 알 수 없는 야유를 들었고 (이하늘 이 무슨 말 했나?)

이로인해 무대공포증까지 생겼다고 힘들었던 마음을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신지가 이야기를 했던 것 입니다. 




오늘 이하늘의 결혼발표 소식에 신지가 자신의 SNS에 글을 남겼는데요

"마음임 편치 않아 몇 자 적어본다.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좋다" 





"더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 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리겠다"

"저희는 정말 잘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다. 


다시한번 지난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기 바라본다"

고 적었습니다.




알고보니 별일 아닌데.. 무슨 큰일이난것 마냥 확대 해석들이 되고 있었네요~ㅎㅎㅎㅎ

그런데 신지가 이 사건이 알려지길 원하지 않으면 방송에서 언급을 안하는 것이 날 뻔 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