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사우디아라비아의 슈라위언회 회원들은 엄격한 최저 결혼을 설정하라는 제안에 반대 한 동료 회원에 대해 반기를 들고, 비참한 결과를 초래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골자는, 16살 미만의 여성들은 신부나 그녀의 부모가 동의한다고 하더라도 결혼이 엄격하게 금지될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16살에서 18살 사이의 나이에 결혼 자격 기준을 수립 할 것을 촉구했다.

동의 하에, 남녀 모두에게 결혼 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이 적용되며, 신부와 신랑의 나이 차이는 신중하게 고려되어야 한다.

모하마드 알리(Mohammad Al Ali) 하원 의원은, 이날 슈라위원회의 토론에서,

이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면 주에 등록 되지 않은 "orfi"결혼이 생길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결혼 연령 규제에 대한 요구를 거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증인이 두명이나 되는 결혼 생활 에서, 배우자는 법적 권리가 없다.

Al Ali는 "서양 협약을 준수 하는 것은 미성년자와의 결혼과 관련된 규칙을 고려하기 위한 필요성"이라고 알 하야트의 말을 인용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이러한 오리엔테이션을 성문화하지 않았으며, 결혼의 성문화와 복잡성이 orfi 결혼을 성장하게 할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결혼 최소 나이 제한을 옹호하는 한 멤버인 Latifa Al Sha'alan은 논쟁을 거절하며 18살이 최소 결혼 연령으로 설정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움직임은 대중 앞에서 진행된 슈라의 진정한 움직임이며 우리는 동의해야 한다고 했다.

"오늘 우리는 야망보다 훨씬 아래의 규칙을 찾고있지만, 이것이 18살 미만이 완전히 결혼을 못하게 되는 것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요 결정들은 점진적인 접근을 필요로 한다"고 했다.

지난달 정부는 정부 기관의 사회 및 의학 보고서와 신부와 어머니의 동의를 받아,

신부가 18세 미만인 경우  법원만이 오직 계약안을 작성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제안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미성년자의 결혼을 조사하기 위해 설정한 한 임시 협의회의원회의 권고에 기초한 것이다.

그러나 알 샤란과 동료 의원인 모하마드 알 나카디는 정부의 제안은 모든 상황에서 결혼의 최소 연령을 분명히 명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의 형태로 정부의 제안은 필요한 의료 및 사회 보고서가 있으면 9세 소녀와 결혼하도록 착취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의회 의원 사 미아 부 카리는 신랑의 나이는 신부의 2배가 되어서는 안되며 연령차이가 미미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몇몇 Shura 멤버들은 미성년자가 수시로 광대한 왕국의 보수적인 지역에서 주로 아이 결혼을 억제하기 위하여

16세 이하 소녀의 결혼을 완전하게 금지하고 법원, 부모, 및 신부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고 했다.

그들의 아버지로 부터 많은 노인들과 결혼하도록 강요했기 때문이다.

변호사와 인권 활동가들은 종종 보수적인 학자들과 최소한의 결혼 연령을 놓고 논쟁하고 있다.

최소 연령의 지지자들은 문화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가족을 교육해야 한다는 결정적인 필요성이 있으며,

문제의 핵심이 많은 가정의 무식함과 시골 지역에서 주로 유행하는 구식 관습과 전통에 있다고 설명한다.

기 결혼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청소년기의 이탈을 방지하고 완전한 기능을 하는 가족을 갖는 것이 장점이라고 주장한다.

 

:나는 최소 결혼 연령을 국가가 강제로 통제하는 것에 찬성한다.

기사에 의하면 최소연령을 설정해야 하는 이유가 청소년들의 이탈을 막기 위해서이며 완전한 기능을 하는 가족을 갖는 것이라고 한다.

청소년기의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 조부모 와 한집에 살며 이미 완전한 가족을 이루며 살고 있고,

결혼 전까지 그 생활을 영위 할 수 있다.

일찍 결혼 하려는 이유가 무엇인가?

고등교육을 받고 대학교 진학률도 높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여성들도 사회생활을 해 볼 기회가 주어져야 하며,

이런 세상이 있다는 것을 알기도 전에 낡은 관습 혹은 악습에 의해서 결혼하는것은 불공평 하다.

 

 

 

 

댓글